맛집 탐방하기/[경기 지역]

별내 맛집 활어장군 방문 후기(feat. 내돈내산)

下心 2023. 2. 28. 12:30
반응형

※포스팅 3줄 평가

맛:             ☆★★★★(4/5점) 

서비스:       ☆★★(4/5점) 

재방문의사:  O

 

방문일: 2023년 02월 24일

---------------------------------------------------------------------------------------------

 오늘은 별내 로데오 횟집인 '활어장군'에 대하여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이곳의 경우 방문 횟수가 5회 정도 되는데 꽤나 훌륭하다고 생각하여 글을 남기게 되었어요ㅎㅎ

사실은 제가 대부분의 시간을 보낸 신촌, 안암, 회기, 왕십리 등의 식당들에 대한 솔직한 한 줄 리뷰를 얼른 남기고 싶은데, 자꾸 우선순위에서 미뤄지네요ㅋㅋㅋㅋㅋ 우선은 별내 횟집 '활어장군'에 대해서 리뷰를 남겨볼게요~

 

 

 

1. 위치

 별내 활어장군은 현재 별내 로데오 사거리 귀퉁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아마 과거(1~2년 전쯤?)에는 별내 로데오 중앙거리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장소를 이전하셨더라고요. 장소를 이전하면서 점포가 많이 커져서 현재 12테이블? 정도를 받을 수 있을 정도입니다.

 위치가 헷갈리실 수도 있는데, 별내 뚜레쥬르 옆쪽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2. 메뉴

메뉴판(2023. 2. 24. VER)

  이곳은 메뉴판을 잊지 않고 찍어왔어요~ㅎㅎ  사실 전 2명에서 자주 가다 보니 소자만 시켜서 다른 사이즈는 어떻게 나오는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

 

 

 

배달의 민족 메뉴판

 저희는 모둠회 소자를 시켜서 먹었는데, 배달의 민족 기준으로 보면 32,000원(스끼포함)이고, 매장에서는 42,000원이니 매장이 10,000원 정도 더 나가네요. 

 그런데, 매장에서 먹으면 미역국, 감자샐러드, 고등어구이, 단호박 튀김 등을 주셔서,  배달의 민족 기준 스끼다시랑 종류가 달라서 매장에서 먹어도 비싸다는 생각은 안들었던 것 같아요! 오히려 이 글을 쓰면서 그 스끼다시들이 10,000원이라고 생각하면 오히려 저렴하다는 생각이 드네요...?ㅋㅋㅋㅋㅋㅋ

 

 

 

3. 음식

모둠회 소자(42,000원)

 회를 자세히는 알지 못하지만, 모둠회 소자는 숭어, 연어, 광어, 참돔?으로 구성되는 것 같아요! 사진으로는 작아보이지만, 항상 2명에서 먹는데 그렇게 부족하다는 느낌을 받았던 적은 없었어요. 더불어, 먹다가 찍어서 그런데, 저 사진에서 짤린 부분에 미역국과 참나물무침(?)도 있었고, 이후 고등어 구이도 나왔어요! + 저희는 멍게를 안먹어서 안받았지만, 멍게도 항상 주십니다. 

 

 우선 스끼다시부터 말하자면,

0) 고등어구이는 고등어 크기도 크고(사진에 못담았지만 ㅠㅠ) 정말 맛있어요. 술 뚝딱입니다. 

1) 감자전 바삭바삭해서 정말 맛있습니다.

2) 단호박 튀김은 항상 금방 튀겨 주시는지 따뜻하고 바삭바삭해서 맛있어요.

3) 미역국에 큰 고기나 해산물이 들어있지는 않지만, 깊은 맛이 나서 정말 맛있어요!(적당히 바다 온 느낌?ㅋㅋㅋㅋㅋ)

4) 감자샐러드 생각보다 평범해보인데 맛있어요.  

5) 참나물무침은 적당히 새콤하고 맛있어요. 

6) 계란찜 그냥 계란찜입니다.

7) 멍게, 전복은 신선하고, 그냥 생각하시는 그 맛이에요. 

8) 콘샐러드 그냥 보이시는 비쥬얼 그대로의 맛입니다. 

 

 다음으로 에 대해 말하자면, 5번 정도 방문 중인데 항상 평균 이상의 맛은 보장이 되는 것 같습니다. 항상 신선하다는 생각이 드는 식감과 맛입니다. 가끔 푸석거리는 식감을 가진 회를 먹으면(숙성회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기분이 나쁜데, 이 식당에서는 그런 느낌을 받은 적이 단 한 번도 없습니다. 

 

 와사비 역시 일반적인 가루와사비가 아니라서 마음에 들고, 막장 역시 단순한 쌈장이 아니라 마늘, 고추 등을 넣고 정성껏 만든 막장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4. 결론 

항상 방문할 때마다 만족하고 오는 횟집이라 이 날도 기분 좋게 나왔습니다 ㅎㅎ 특히 가격을 생각해보면 스끼다시도 가격대비 너무 잘나오고, 회 역시 신선해서 만족하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 별내 로데오 쪽에 있는 횟집을 대부분 가본 것 같은데(몇 개 없기도 하지만ㅠㅠ), 그 중에서는 제일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됩니다!

 

 아, 사람은 항상 꽤 많고, 시끌시끌한 분위기라서 호불호가 있을 것 같긴 합니다.

 화장실은 상가 화장실을 이용한 것 같은데, 서울 비교하면 깨끗한 편이고, 별내 내에서는 평균~ 평균 이상 정도 인 거 같습니다ㅎㅎ 참고하세요~ 

 

맛:             ☆★★★★(4/5점) - 가격을 생각한다면 매우 훌륭하다! 별 4 ~ 4.5개 정도 줄 수 있다! 

서비스:       ☆★★(4/5점) - 사장님이 친절하심! 정신이 없으실 수도 있는데, 주문도 누락된 적이 없음. 

재방문의사:  O

반응형